고객센터

Q&A

등록일 :

작성자 : |조회수 : 1

  • 첨부파일

chosh 2022-01-24 오후 7:00:15

안녕하십니까. ISC운영자입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 어플리케이션은 수년에 걸쳐 사용자의 의견을 반영하고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그러나, 사용자의 모든 환경을 반영하지 못하는 점에 대한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일단, 사용하고 계신 OS의 종류, 버젼 및 여타 사용환경에 대한 정보를 홈페이지 고객지원 메일로 알려주시면 기술적 부분을 검토후 회신을 드리겠습니다. 메일작성시 저희 ISC의 회원 ID도 같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로, 저희 사이트에서 제공중인 어플리케이션은 베어본 혹은 이에 상당하는 상태에서의 설치를 권장드리는 점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해당 오류 메세지는 InstallShield실행후 발생할 후 있으며, 보통 사용자의 C드라이브의 임시저장소 등등에 문제가 있을 경우 발생하는 것으로 보고 되고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niceyjb1024/45720956 를 참조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