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Q&A

ISCMold 접속오류(Windows 10)

등록일 : 2018-07-11 오후 4:51:59

작성자 : LeeSG|조회수 : 81

  •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윈도우10에서 설치 및 구동이 어려워 글남깁니다. FQA에 있는 방법 모두 이용했고, 재설치와 설치경로 변경등 각종 방법(ISC런처 다운완료,신뢰할수있는 사이트, 호환성보기 등등 여러가지 방법 시도)을 다했는데 윈도우7에선 되고 윈도우10에선 절대 안되네요. 

(비밀번호틀리지 않았습니다. 윈7에서 로그인확인 하였습니다.) 

백신프로그램도 종료하였고, 포트 추가했는데.. 컴퓨터 3대중 윈도우7은 구동이 잘되며 나머지2대인 윈도우10은 최신프로그램실행 또는 실행하기 눌러서 로그인하면 보안접속오류납니다. 어떤문제인지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hosh 2018-07-16 오전 9:05:02

해당 사항은 보안접속 모듈이 제대로 실행되지 않아서 입니다. 윈도우7와 다르게 윈도우10에서는 추가로 보안모듈관련하여 설정작업을 추가로 하여주셔야 합니다. 관련 내용은 본 홈페이지 내 FAQ 5144번은 참조하시거나, 다음의 주소를 카피하셔서 웹브라우저에 입력하시면 참조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jejoup.kr/square_2/center_faq_view.aspx?idx=5144&Page=&tech_chk=ALL&opt=&searchtext=